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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아이디어/택티컬커맨더스 2016. 8. 3. 16:13

연애 시뮬레이션도 넣을 생각입니다만

뭐 어찌됫든간에 가정은 무조건 어떻게든 할 수 있는거니까요 (생각은 자유~)

 

 

뭐 이야기 진행되고 그런 식의 일반적인 연애 시뮬레이션이라기보단 그저 호감도 올리거나 떨어뜨릴 수 있고,

 

그 호감도에 따라 가능한 행동, 대화 등이 바뀌는 거죠 뭐.

 

전에 npc를 사람이 하면 어떻겠느냐? 하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저 시스템을 적용시킨다면 원한다면 npc의 이미지 말하자면 큰 이미지를 자체 제작 혹은 남에게 부탁해서

 

얻은 뒤 게임 속에 구현시키면 짜잔~ 보통의 이야기 하듯이의 형태가 완성~♪

 

여담이지만, 성인 체크 등을 만든다면 하렘가를? 으흠흠..

 

넷카마도 ok입니다~ 왜냐하면 여자 그림을 그리는건 남자라도 할 수 있고 여자도 남자 그림을 그릴 수 있잖아요?

 

전 다양한 것들이 표현 되는거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제는 필요한 법. 적당히들 하세요~

 

뭐 어찌 됫든간에 생각일 뿐이니까요.

 

이 시스템이 적용이 가능하다면 유저들이 만들어낸 마을이 탄생하겠고,

 

그 유저들의 활동 방향에 따라 왜 예를 들어 그런거 있지 않습니까?

 

길드.

 

여러 마을에 있는 도적, 전사 길드 등을 담당하는 그런게 만들어 질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외부인은 배척한다!의 마을이 나타날 수도 있고 뭐 다양하게 가능하겠죠.

 

 

 

전 이 게임이 테라바이트 급의 용량[각주:1]을 자랑한다고 해도 상관없습니다. 왜냐하면

 

키보드와 마우스 시대의 마지막 게임이길 원하거든요..

  1. 성능이 너무 뛰어나서가 아니라 너무 많은 정보가 있어서 테라까지 넘어간다라는 의미 엄청난 최적화가 필요하겠죠.뭐~ [본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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