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드림씨어 2015. 11. 18. 12:54

 

연구소는 연구 부품 다는 곳과 연구하는 곳이 따로 있어서 건물이 2개!

 

 사거리는 길어지면 명중률이 떨어진다. 분사력이 높을 수록 연료가 빨리단다. 화염방사기는 무기별로 연사 수치가 고정이다. 지속율은 한번 공격에 얼마나 공격이 오래되고 있는지를 뜻한다.

 

 

 공격력: 데미지의 크기와 탄소모율이 증가

 연사->지속율: 발사속도

 빔은 연사타입과 지속타입 정할 수 있고 지속은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계속 발사

 탄창: 최대 사격 가능 횟수 (화염과 빔은 탄창 개념대신 연료와 전지로 대체된다)

 사거리: 최대 공격 가능한 거리

탄창과 사거리는 높을수록 무게가 증가한다.

 반동률->분사력->집중률: 총,화염,빔

반동= 명중에 영향 -형태다. 높을수록 반동이 줄어든다.

분사= 범위와 거리별 데미지 변화 (사거리가 짧고 분사가 높으면 범위가 늘어난다.)

집중= 방어력 무시증가

 

능력치를 늘리는 방식은 유닛 레벨 - 아이템 레벨이 포인트가 되고,

부품마다 능력치 증가 효율의 크기가 달라진다.

예를 들면 저격총의 경우 공격력과 사거리는 1포인트에 팍팍 늘지만,

연사쪽은 정말 개미 눈곱만큼만 늘어나는 형식.

레벨이 높은 템은 그만큼 커스텀이 줄어든다.

능력치가 좋은 아이템은 국가에 등록되어 공적치가 좋은 사람에게 선사한다. (이 선사하는 템은 레벨 무시다.)

 

 

시야에 영향을 주는것. 지상은 안개와 비. 공중은 구름과 비.

 

커스텀 가능한 부위는 머리, 무기, 갑옷- 갑옷은 기본형 타입일시 크기 3짜리가 될수도 있다.

커스텀이기 때문에 형태또한 변형이 가능하다. 문신을 넣을수도.

 

불가능한 부위는 보조 아이템, 두뇌, 심장, 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