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디어/택티컬커맨더스
제멋대로-3
e드림씨어
2015. 11. 18. 13:47
맵의 이동은 전 맵의 어디에 위치 했느냐로 결정되.
지상의 경우엔 자리가 한정되어 있겠지만 공중은 맵 어디로든지 나타날 수 있어.
이것은 전략적으로 무척 중요해.
그리고 이건 입구 아틸러리에게 당하는 그런게 없어져.
또한 프로그래머들에게 귀찮음을 안겨주지 후후후
유닛을 선택시에 나타나는 표현은 2가지.
하나는 동그라미가 남아있는 전지의 양을 표시와 왼편에 체력바가 나오는 형태.
또다른 하나는
유닛이 선택되었다는 표시로 유닛 밑에 동그라미와 위쪽으로 전지 체력 순으로 표현 되어있는 형태.
아쉽게도 지금은 이정도만 적어두었군.
다음편에는 단축키라던가 대형 유지 및 지형 활용법 등등을 적어볼까?
대충 적은건 다른데에 신경 쓰느라 그럼.
그나저나 이전에 쓴글은 읽어보니 정말 지멋대로던데.
"그만하고 들어가시죠."
네..